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7항 동법 시행령 제28조 제12항에 의거 개인신용정보를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사실과 신용정보 처리 위탁을 위하여 제공한 사실을 공시합니다.
조회한 내용은 코리아크레딧뷰로㈜의 열람사이트 (https://www.allcredit.co.kr)의 “금융소비자보호 개인(신용)정보 이용/제공” 란에서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동 내용은 채권사로부터 채권추심을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신용정보를 제공받은 사실에 근거 함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의 개인신용정보 제공사실 및 이유는 당사 홈페이지(https://www.fnucni.co.kr) “신용정보 활용체제의 공시”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채권추심을 의뢰한 채권자는 채권추심의 대상이 되는 자의 개인신용정보를 당사에 제공할 수 있고 당사는 채권추심의 대상이 되는 자의 개인신용정보를 채권자에게 추심 목적으로 채권추심 위임기간 동안에 제공받거나 제공합니다.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5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조회한 신용정보 내용은 신분증 지참 후 당사(본사 및 지점) 내방 및 본사 홈페이지 Contract us의 민원접수를 통하여 통지를 요청하시면,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신용정보업감독규정 제40조 제1항에 따른 서식(감독규정 별지15호) 및 통지 요청방법(서면,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 등)으로 매년 통지합니다. 통지시에는 통지방법에 따라 등기우편료 등 실비가 발생합니다.
② 채권추심을 의뢰한 채권자가 채권추심의 대상이 되는 자의 개인신용정보를 당사에 제공하거나 당사로부터 제공받기 위한 목적이거나 채권자 또는 당사가 변제기일까지 채무를 변제하지 아니한 자 또는 채권추심의 대상이 되는 자에 대한 개인신용정보를 신용조회회사로부터 제공받기 위한 목적인 경우에는 "수임사실의 통지"를 통해 신용정보 제공 받은 사실 및 이용 등을 통지하였으므로 추가로 통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