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Overview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새로운 Value를 창출해나가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서브 비주얼 이미지
  • 안전 아이콘
    경영 안정성
    1998년 설립 이후 20년 이상 연속 흑자 경영
  • 상담 아이콘
    구성원중심의 기업문화
    회사와 구성원 모두의 성장과 행복을 추구
  • 등급 아이콘
    신용평가등급
    컨택센터 최고수준의 신용도
For Your

Trust & Future

F&U는 ‘이해관계자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관리 전문 회사입니다.
fnu 로고
로고 그림자
회사명
에프앤유신용정보(주) _F&U Credit Information Co. Ltd.
대표이사
이 규 식
설립일
1998. 12. 23
주주구성
삼구Inc 50%, 하나카드 40%, 신한카드 10%
사업분야
컨택센터(고객상담/미납관리/TM), 컨택센터AI솔루션, 청구서 발송 등
본사주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44 마포T타운 7층

사업 내용

  • 이미지
    컨택센터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인바운드, 아웃바은드)
    미납관리 운영(미납안내, 채권추심)
    Full-outsourcing(업무공간, 시스템 제공)
    컨택센터 업무교육 및 컨설팅
  • 이미지
    컨택센터 AI솔루션
    맞춤형 AICC(AI Contact Center) 컨설팅
    실시간 음성 인식/분석/통계(STT/TA) 제공
    AI 상담봇(챗봇, 콜봇)제공(시나리오 기획, 검수 포함)
    솔루션 유지 보수, 품질관리 서비스 제공
  • 이미지
    기타 지원 업무(Back office)
    요금청구서(우편, 이메일, PDF 등) 제작/발송
    Smart 요금관리 서비스(고객 self 요금 조회/납부)
    업무 모니터링/서류 심사/개인정보 보호 지원
    기타 고객사 지원 업무

Business area

F&U는 전국 주요 대도시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지역에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한국 지도
서울
  • 마포구 마포T타운
  • 중구 센터플레이스
  • 서초구 방배 하나은행빌딩
  • 영등포구 NH농협캐피탈빌딩
  • 중구 SK남산빌딩
  • 영등포구 우성타워
대전
  • 서구 SK텔레콤빌딩
  • 중구 하나은행빌딩
  • 서구 중소기업회관
광주
  • 광산구 SK텔레콤빌딩
  • 동구 광주은행본점빌딩
충주
  • 충주 우체국빌딩
대구
  • 중구 대구스테이션센터
부산
  • 동래구 SK텔레콤빌딩

Awards

경영체계와 업무성과, 그리고 기업문화 영역에서 기업인증과 수상실적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경영체계

  •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 ISO 27001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 2018 SEOUL
    의장상 수상
  •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
  •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업무성과

  • 고용창출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 채무자 자활 지원
    유공 표창
  • 콜센터 모범운영 표창
  • 고용창출 우수기업 인증
  •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기업문화

  • 일ㆍ가정 양립 우수 표창
  • 일ㆍ생활균형캠페인
    참여기업 인증
  •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 여가친화 인증

Partners

고객중심의 업무역량으로 많은 고객사들이 F&U와의 업무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CEO Greeting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모든 이해관계자의 더 큰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이규식입니다.
우리회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F&U신용정보는 SK텔레콤 미납통신 요금관리를 시작으로, 컨택센터·마케팅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Total BPO 서비스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20년 이상 쌓아온 고객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상담 Quality를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켰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진정성 있는 업무 수행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Chat-bot·Voice-bot과 같은 비대면 채널을 이용한 소통을 일상적으로 하며,
음성인식·음성합성 등의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전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F&U신용정보는 급변하는 디지털 트렌드의 선두에 서기 위해, AI(인공지능) 기반의 혁신 기술을 도입하고
사람과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려 합니다.
‘AI와 컨택센터의 융합’이라는 큰 변화와 함께 새로운 비전을 선언하고 변화와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그 첫 걸음으로, Market Top 수준의 AI 컨택센터 구축을 통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AI와 데이터를 결합하여 보다 정교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Tech 기업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AI 플랫폼을 제공하겠습니다.

F&U신용정보는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최고의 기업가치로 두고
지속가능경영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U신용정보㈜ 대표이사
이 규 식

Vision

사람과 AI의 조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Contact Service Company가 되겠습니다.
  • 이미지
    Customer Focus
    고객이 추구하는 목표와 성과를 반드시 달성하겠습니다.
    고객의 더 큰 성장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고객과 더불어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 이미지
    Happiness
    경영활동의 궁극적 목적은 구성원의 행복입니다. 구성원의
    행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해관계자의
    행복 또한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 이미지
    Social Contribution
    끊임없는 혁신과 소통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여 사회와 더불어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F&U Culture

서브 비주얼 이미지
  • 01. Challenge & Growth
    스스로 동기부여 하여 높은 목표에 도전하며
    기존의 틀을 깨는 과감한 실행력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한다.
  • 02. Volunteer & Responsibility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업무에 몰입하며,
    주어진 권한과 책임에 따라 자기완결적으로 행동한다.
  • 03. Performance
    지속적으로 성과를 창출해내며 기여한 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평가하고 보상한다.
  • 04. Teamwork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구성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하여 보다 더 큰 성과를 함께 만든다.
  • 05. Integrity
    윤리와 안전 등 다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기준과
    가치에 대해서는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다.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