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F&U는 통신, 금융, 생활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사 Needs를 고려한 맞춤형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관리 전 영역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업계 유일한 회사로 최상의 만족도와 최고의 성과를 약속 드립니다.
서브 비주얼 이미지
01 고객확보
  • 상품마케팅 TM아웃바운드
  • 제품/서비스 가입 상담
  • 가입 서류 심사, 해피콜
  • 웹/모바일 배너 광고
02 고객상담
  •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 상품/서비스 연장 상담
  • 고객 리텐션
  • AI상담 (보이스봇, 챗봇 등)
03 미납상담
  • 미납 사전안내/관리
  • 미납요금 상담/회수
  • 기간 별 미납채권관리
  • 채권관리 컨설팅 등
04 상담 후 처리/지원
  • 고객보호원 운영
  • 고객민원 대응/케어
  • 콜 상담 품질 평가
  • CS진단/교육/컨설팅

컨택센터 AI솔루션

F&U는 국내 최고 수준의 SKT AICC 솔루션을 BPO 서비스와 연계하여
고객사에게 최적의 AI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컨설팅

컨택센터 컨설팅 연상 이미지
현황진단을 통한 개선 Point 도출 및
업무 Process 전반에 대한 컨설팅 제공

AICC 기획 및 구축 지원

AICC 기획 및 구축 지원 연상 이미지
AI시나리오 제작, AI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기술지원 등 AI서비스 전반에 대한
Total 컨설팅 제공

구축형 서비스

고객사 이프라 환경 이미지
AI Package 및 Call Infra 공급
고객사 Needs에 따른 Customizing
자세히 보기

구독형 서비스

구독형 서비스 이미지
SaaS형(NUGU Bizcall, Genesys CX)
IaaS형(AWS클라우드 기반)
자세히 보기

백오피스

F&U는 고객사가 핵심사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종, 업무 규모에 관계없이 깊이 있는 업무 수행을 통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Digital Billing
Digital Billing 이미지

고객에게 발송되는 전자적 형태의
요금 및 대금 청구서의 제작/발송 업무

  • 사용요금 및 미납안내/정지 및 해지 안내/템플릿 디자인 제작 및 발송 메세지 작성/발송 및 모니터링/
    오류 대응 및 센싱/고객 data 관리
비정상 가입/영업망 감사
비정상 가입 이미지

비정상 경로 가입 고객 탐지 및
영업망 (유통망) 감사

  • 명의도용, 판매 사기 등 가입단계 점검/고객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한 비정상 여부 감사/영업망 활동 점검을 통한 부정행위 및 인센티브 부당 취득 감사
Smart 요금관리
Smart 요금관리 이미지

고객이 스스로 요금을 조회/관리/
납부하는 서비스

  • 문자메세지 내 URL을 통해 사용 요금 조회 및
    Self 납부약속 등록/간편송금앱(카카오페이, 토스 등)을 이용한 Self 요금 납부
개인정보 컨설팅
개인정보 컨설팅 이미지

고객사가 의뢰한 업체에 대한
개인정보 관리 및 시스템 모니터링

  • 개인정보 관리 실태 현장 점검(관리적 • 기술적 • 물리적 사항 점검)/개인정보보호 교육/개인정보보호 관련 컨설팅 서비스

문의하기

표시 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문의 유형
성명
이메일
회사명
연락처
-
-
문의제목
문의내용
[내용보기]
사업분야

구축형 서비스

AICC구성 요소인 AI Package 및 Call Infra 일체를 공급 가능하며, 고객사 Needs에 적합한 조합으로
변경 제안이 가능합니다.

AI상담
  • STT
  • TTS
  • 봇빌더
  • NLU / NLP
  • Digital View
  • Outbound Call
  • Inbound Call
  • 발화문 의도 분석 및 상담사 배정
상담지원
  • STT
  • TA
  • 상담 Assist
  • 음성인증
  • 실시간 답변 추천
  • 상담유형 자동분류
  • ACW 자동 작성
상담분석
  • STT
  • TA
  • 상담품질평가
  • 상담관련 데이터 분석

구독형 서비스

AICC 구독형 서비스는 CCaaS형 컨택센터 Infra 서비스와 NUGU 기반의 AI Call Platform, 음성인증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logo
전세계 고객센터 솔루션 1위 업체인
Genesys Cloud 솔루션으로, 별도의 구축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사 상담환경 제공
  • 빠른 도입, 쉬운 운영 관리 웹 기반의 서비스로 별도의 교육 없이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검토에서 도입까지 3주 소요
  • 옴니채널 및 통합 라우팅 다양한 채널을 통합 UI로 관리하여고객
    여정 관리가 가능하며, 지속적인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nugu bizcall logo
NUGU 음성AI기술 기반, 고객사가 직접
Outbound call을 간편히 구현할 수 있는
AI Call platform
  • 사용 편의성 API 기반의 Web 서비스로 별도의
    구축 및 연동없이 사용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시나리오 구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
  • 다양한 Reference 보유 공공기관 및 지자체, 병원/헬스케어,
    금융,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검증된 서비스
음성인증
고객 콜센터 상황에 적합한
클라우드 및 온프레임 연계를 통한
음성인증 서비스를 제공
  • 최고의 음성인증 퍼포먼스 제공 음성 특허 기술을 활용한 성문인증으로
    고객 본인인증시 2초 소요
    Deep Voice 3.0 차세대 음성 생체
    엔진을 황용한 주위 소음 차단 기술 적용
  • 시스템 연계성 고객사 시스템에 맞춰 클라우드형/
    온프레미스형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간계 시스템과의 최소한의 개발로
    활용 가능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필수)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한 경우에는 귀하에게 그와 관련된 정보나 혜택은 제공드리지 않게 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문의 내용 확인 및 답변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활용 : 성명, 이메일, 회사명, 연락전화번호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삭제 : 문의 작성일로 부터 1개월간 보관 후 삭제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