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F&U는 통신, 금융, 생활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사 Needs를 고려한 맞춤형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관리 전 영역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업계 유일한 회사로 최상의 만족도와 최고의 성과를 약속 드립니다.
컨택센터 AI솔루션
F&U는 국내 최고 수준의 SKT AICC 솔루션을 BPO 서비스와 연계하여
고객사에게 최적의 AI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컨설팅
현황진단을 통한 개선 Point 도출 및
업무 Process 전반에 대한 컨설팅 제공
AICC 기획 및 구축 지원
AI시나리오 제작, AI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기술지원 등 AI서비스 전반에 대한
Total 컨설팅 제공
구축형 서비스
AI Package 및 Call Infra 공급
고객사 Needs에 따른 Customiz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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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형 서비스
SaaS형(NUGU Bizcall, Genesys CX)
IaaS형(AWS클라우드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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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오피스
F&U는 고객사가 핵심사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종, 업무 규모에 관계없이 깊이 있는 업무 수행을 통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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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Bi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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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발송되는 전자적 형태의
요금 및 대금 청구서의 제작/발송 업무
- 사용요금 및 미납안내/정지 및 해지 안내/템플릿 디자인 제작 및 발송 메세지 작성/발송 및 모니터링/
오류 대응 및 센싱/고객 data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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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 가입/영업망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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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 경로 가입 고객 탐지 및
영업망 (유통망) 감사
- 명의도용, 판매 사기 등 가입단계 점검/고객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한 비정상 여부 감사/영업망 활동 점검을 통한 부정행위 및 인센티브 부당 취득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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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요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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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스스로 요금을 조회/관리/
납부하는 서비스
- 문자메세지 내 URL을 통해 사용 요금 조회 및
Self 납부약속 등록/간편송금앱(카카오페이, 토스 등)을 이용한 Self 요금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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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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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가 의뢰한 업체에 대한
개인정보 관리 및 시스템 모니터링
- 개인정보 관리 실태 현장 점검(관리적 • 기술적 • 물리적 사항 점검)/개인정보보호 교육/개인정보보호 관련 컨설팅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