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 제보

- 고객불만 등 서비스/품질 관련 사항은 ‘민원접수’ 메뉴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접수 바로가기

- 제보 접수 후 조사과정 중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전화,이메일)를 통해 요청드릴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유의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조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제보확인’ 메뉴를 통해 그 결과를 회신드립니다

온라인 제보

표시 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제보자성명
제보대상
													[익명제보 이용안내] 
														- 익명으로 제보하실 경우 제보 조사와 제보자의 보호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익명 제보 시 사실 근거를 명확히 하여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발생일시
발생장소
제보제목
제보내용
첨부파일
※ 첨부 자료가 많을 경우, 압축파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질문
이 문제를 알거나, 알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들을 적어주십시오.
이 문제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귀하는 회사와 어떤 관계인가요?
※ 회신 상담 방법
결과회신 및 상담을 위한 방법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이메일
처리 결과확인을 위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접수번호와 비밀번호가 있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내용보기]
윤리 제보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에 관한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선택항목 : 제보 시 필수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없으며, 동의한 경우에만 아래의 개인정보를 선택적으로 처리합니다
          ※ 성명, 이메일(e-mail),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게시물 등록 등 활동내역, 로그기록
      - 개인정보 수집 방법 : 홈페이지 (제보하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필요 시 제보 내용 추가 확인, 접수/처리 결과 확인 안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제보자 보호를 위한 모니터링, 징계·형사절차 대응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보 업무의 처리를 위해 수집한 개인정보는 제보의 접수 시점부터 이용 목적이 달성된 시점까지 처리·보유합니다.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에 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윤리경영제보 이용이 제한됩니다

윤리제보 안내 가이드

제보대상

인격존중미흡 이미지 부적절한업무처리 정보보호위반 이미지 부정및갑질 이미지

조사가 어려운 경우

조사가 어려운 경우 이미지

제보처리 절차

접수 이미지
검토 이미지
조사 이미지
종료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