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신용정보

고객지원 -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신용가치를 지켜주는 창의적인 회사입니다.

고객지원 -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신용가치를 지켜주는 창의적인 회사입니다.

민원상담

민원상담 민원상담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민원상담은 온라인, 전화, ARS로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민원상담 방법을 선택하세요.

민원 연락처

구분,담당업무,연락처
구분 담당업무 연락처
대표상담전화 SK 텔레콤 통신 채권 02 - 1599 - 0400
02 - 1599 - 0450
02 - 1599 - 0611
민원 및 감사 담당부서 SK 텔레콤 통신 채권 02 - 1599 - 5370
SK 브로드밴드 채권 02 - 1599 - 5370
하나카드 채권 서울 지역 02 - 6276 - 0730
대전/광주 지역 062 - 441 - 0410
코원에너지서비스 채권 02 - 1800 - 0717
SK 텔링크 채권 02 - 6276 - 7553
부산도시가스 채권 02 - 6139 - 0280
대표상담전화
  • SK 텔레콤 통신 채권
    02 - 1599 - 0400
    02 - 1599 - 0450
    02 - 1599 - 0611
민원 및 감사 담당부서
  • SK 텔레콤 통신 채권
    02 - 1599 - 5370
  • SK 브로드밴드 채권
    02 - 1599 - 5370
  • 하나카드 채권(서울 지역)
    02 - 6276 - 0730
    하나카드 채권(대전/광주 지역)
    062 - 441 - 0410
  • 코원에너지 채권
    02 - 1800 - 0717
  • SK 텔링크 MVNO 채권
    02 - 6276 - 7553
  • 부산 도시 가스 채권
    02 - 6139 - 0280
  • 민원 전화 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