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신용정보
F&U - For your Trust & Future
회사소개
사업영역
고객지원
채용정보
지속가능경영
메뉴보기
회사소개
CEO 인사말
회사연혁
경영철학
기업비전
보안
전자공고
인증 및 제휴현황
사업영역
미납관리
고객상담
빌링
고객지원
공지사항
FAQ
본·지점 안내
민원상담
사업문의
채용정보
인재상
평가 및 보상
직무소개
채용절차
채용공고
지원확인
채용문의
증명서발급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경영
ESG추진체계
회사소개
CEO 인사말
회사연혁
경영철학
기업비전
보안
전자공고
인증 및 제휴현황
사업영역
미납관리
고객상담
빌링
고객지원
공지사항
FAQ
본·지점 안내
민원상담
사업문의
채용정보
인재상
평가 및 보상
직무소개
채용절차
채용공고
전형결과확인
채용문의
증명서발급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경영
ESG추진체계
공지사항
FAQ
본·지점 안내
민원상담
민원상담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민원상담은 온라인, 전화, ARS로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민원상담 방법을 선택하세요.
온라인 민원 상담
민원 연락처
ARS 안내
온라인 민원 상담
민원 연락처
ARS 안내
SK텔레콤 통신채권 ARS이용 안내
대표번호 : 1599-0400, 0450, 0611
상담업무 : SK텔레콤 해지후 미납 통신요금 관리
상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특이사항 : 고객님 명의의 정확한 채권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ARS를 통해 주민번호 앞 6자리 생년월일 또는 법인번호를 입력 받고 있습니다.
SK텔레콤 통신채권 ARS 메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