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신용정보

고객지원 -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신용가치를 지켜주는 창의적인 회사입니다.

고객지원 -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신용가치를 지켜주는 창의적인 회사입니다.

민원상담

민원상담 민원상담
  F&U신용정보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민원상담은 온라인, 전화, ARS로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민원상담 방법을 선택하세요.

SK텔레콤 통신채권 ARS이용 안내

  • 대표번호 : 1599-0400, 0450, 0611
  • 상담업무 : SK텔레콤 해지후 미납 통신요금 관리
  • 상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특이사항 : 고객님 명의의 정확한 채권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ARS를 통해 주민번호 앞 6자리 생년월일 또는 법인번호를 입력 받고 있습니다.

SK텔레콤 통신채권 ARS 메뉴 안내

  • 미납요금을 확인하고자 할 때 - 1번 미납요금확인, 1번 팩스, 0번 상담사 연결
  • 신용카드로 바로 결제하고자 할 때 - 1번 신용카드 즉시납부
  • 입금전용계좌번호를 확인하고자 할 때 - 1번 입금전용계좌 납부, 1번 계좌번호 안내, 2번 입금전용계좌 상세안내, 0번 상담사 연결
  • 신용카드로 바로 결제하고자 할 때 - 0번 상담사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