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신용정보

사업영역 - F&U신용정보는 미납관리, 고객상담, 빌링업무 등을 통해 미래 신용사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 F&U신용정보는 미납관리, 고객상담, 빌링업무 등을 통해 미래 신용사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

고객상담 고객상담
  Business Partner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 입장에서의 친절한 상담 Service를 통해
고객사의 마케팅 효과 및 고객가치를 극대화합니다.
채권추심 안내 이미지 - 통신 / 금융 / 카드 /도시가스 / B2B(상사) / 공공채권 관리
  • 01

    F&U신용정보는 인/아웃바운드 컨택센터
    운영에서 CS 모니터링, 교육, 코칭에 이르는
    다양한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02

    컨택센터와 숙련된 Human Infra를 바탕으로
    Full 아웃소싱 방식에서 In-house 방식까지
    고객사의 Needs에 맞는 고객접점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PO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Service flow

  1. 01.업무협의
  2.  
  3. 02.업무설계
  4.  
  5. 03.제안
  6.  
  7. 04.업무위탁계약
  1. 01.업무협의
  2.  
  3. 02.업무설계
  4.  
  1.  
  2. 03.제안
  3.  
  4. 04.업무위탁계약

Reference

  • SK텔레콤
  • SK브로드밴드
  • SK텔링크
  • SK네트웍스
  • 하나카드
  • 하나은행
  • 하나캐피탈
  • INCROSS
  • ADT캡스택